Facebook 광고 제품 테스트 캠페인을 설정하려면 먼저 Facebook 캠페인의 구조를 이해해야 합니다.
“ Facebook 캠페인은 광고 세트로 구성되고 광고 세트는 광고로 구성됩니다. 각 광고가 광고로 구성된 하나의 Facebook 캠페인에 여러 개의 광고 세트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Facebook 광고 제품 테스트 캠페인의 목표를 이해해 보겠습니다.
생산자 직송 제품 테스트 광고 캠페인의 목표
- 구매자 충동이 높고 판매하기 쉬운 제품을 광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결정합니다.
- 어떤 잠재 고객과 인구 통계가 제품에 가장 적합한 구매자인지 결정하십시오.
- 제품에 대한 뜨거운 판매 가격과 이윤이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 제품을 판매하는 광고 문구와 크리에이티브를 결정합니다.
유료 광고로 제품을 테스트하기 전에 직송 틈새 조사를 수행하고 잠재력이 좋은 제품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Facebook 광고를 사용하여 제품을 테스트하기 전에 먼저 틈새 조사를 수행하는 이점은 이미 잠재적 판매자인 제품을 테스트하게 되므로 광고가 더 잘 수행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먼저 조사하지 않고 콜드 광고를 실행하기 시작하면 임의의 제품을 테스트하고 좌절감이 들어올 수 있기 때문에 광고에 더 많은 돈과 시간을 소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좌절은 많은 새로운 Dropshippers가 그만두고 원하는 성공을 얻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먼저 귀하의 틈새 연구 이 Facebook 광고 테스트 전략을 구현하기 전에.
틈새 조사를 마치고 틈새 시장과 시장성 있는 일부 제품을 선택했으면 다음을 찾아야 합니다. 생산자 직송 공급업체. 공급업체의 샘플 제품을 주문하여 서비스 품질과 신뢰성을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 틈새 전자 상거래 상점을 만들고 Facebook 픽셀을 설정하십시오. 이는 Facebook 광고 테스트 전략을 실행하기 전에 수행해야 하는 필수 단계입니다.
Facebook 픽셀은 추적 코드의 일부이며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에 픽셀을 설정하는 이유는 웹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기 위한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Facebook 픽셀에 수집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전에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한 적이 있는 사람들에게 정확하게 광고를 표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필요에 따라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쇼피파이 월 사용료로 강력한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만들거나 사용하기 위해 엑위드 프리미엄 요금제로 간단한 무료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Ecwid는 또한 강력한 전자 상거래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요금제를 제공하지만 지불하고 프리미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하는 유일한 선택 사항입니다.
여기 가이드 Ecwid가 구축한 웹사이트에서 Facebook 픽셀을 설정하는 방법과 여기에 또 다른 가이드 Shopify 스토어에서 Facebook 픽셀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사용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관계없이. 예: Shopify, Ecwid, Woocommerce, Wix 등. Facebook 픽셀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 기반을 찾아보거나 플랫폼의 지원 팀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틈새 조사를 완료한 후 틈새 시장을 선택하고 해당 틈새 시장에서 잠재적인 시장성 있는 제품을 발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업체를 찾았으며 틈새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설계하고 웹 사이트에 Facebook 픽셀을 설정한 다음 이제 Facebook을 실행할 시간입니다. 광고 테스트 전략!
다양한 dropshipper가 원하는 결과에 도달하기 위해 Facebook 제품 테스트 캠페인을 설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쥐를 죽이는 방법이 많다는 것입니다!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자신만의 고유한 경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모든 방법은 최종 목적지에 도달하는 한 방법이지만 직송 제품 테스트 광고 캠페인을 설정하고 판매 수익에서 첫 번째 $100/일을 얻은 방법을 정확히 공유하고 싶습니다! 볼을 굴리자.
직송 제품 테스트 캠페인을 설정하고 판매 수익에서 첫 $100/일을 얻은 방법!
소요 시간: 7 days
다음은 Facebook 제품 테스트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고 첫 직송 판매를 한 방법에 대한 매우 자세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 일반적인 규칙을 알고;
테스트할 때 특정 제품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제품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또는 해당 제품에 대해 설정한 예산 한계점에 도달한 경우) 편안하게 해당 제품에서 다른 제품을 테스트해 보십시오.
- 광고 소재 준비하기;
웹사이트에 나열된 제품을 선택합니다. 관심을 끄는 이미지와 동영상 광고를 만드세요! 좋은 콘텐츠 제작자라면 직접 광고를 만들거나 프리랜서가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점 득점자.com. 예산이 부족한 경우 경쟁업체의 광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허락 없이 그렇게 하는 것은 비윤리적입니다).
- 규칙을 설정하십시오.
여기서 아이디어는 예산 한계점을 정의하고 제품 테스트 캠페인 전체에 예산을 분산하고 예산이 소진되고 판매를 얻지 못한 경우 해당 제품 테스트를 중지하고 다른 제품 테스트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자체 규칙을 최대 $250으로 설정하고 각 제품을 테스트하는 데 10일을 설정했습니다. 왜냐하면 예산과 직관에 따라 감당할 수 있는 금액이고 제품과 이익 마크업을 고려할 때 지출해야 한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판매를 위해 $250 이상이면 가치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각 제품을 테스트하기 위해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최대 일수는 10일입니다. 매일 $25에. 이렇게 하면 예산 한계점이 $250이 됩니다. 또한 Facebook 광고를 게재한 지 10일 후 또는 $250이 지출되고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다음 제품을 테스트하기 위해 이동합니다.
$25 일일예산을 5개의 광고세트에 분배하고 각 광고는 $5 일일 광고 지출을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매일 $25를 썼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acebook 알고리즘이 일부 데이터를 수집하고 광고 성능을 개선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제품으로 이동하기 전에 제품을 테스트하는 데 10일을 허용합니다!
자신만의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을 테스트하기 위한 예산 한계점을 $300으로 정하고 Facebook 광고에서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최대 일수가 12일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dropshipper가 작동하지 않는 제품 하나를 테스트하는 데 수천 달러를 소비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처음부터 규칙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디에 선을 그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단일 판매를 위해 1000달러를 지출해야 하는 경우 해당 제품을 판매하여 수익성이 있습니까? - 타겟팅
무엇보다도 이것은 대상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직송을 시작할 국가를 하나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언제든지 확장하고 여러 국가로 배송을 제공할 수 있지만 막 시작할 때는 한 국가에 집중하십시오!
이를 통해 목표 시장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가의 세금, 청중 행동에 대해 배우는 데 집중할 수 있으며 해당 국가에 기반을 둔 현지 공급자를 사용하고 고객에게 빠른 배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캠페인은 집중하기로 선택한 국가를 타겟팅해야 합니다! 100만에서 500만 명에 이르는 대규모 잠재고객을 보유하도록 Facebook 캠페인을 설정해 보세요.
각 광고에는 2개의 광고가 있습니다. 각각 비디오 및 이미지 광고. 각 광고에는 하나의 관심 기반 타겟팅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제품이 "의자"인 경우. 한 광고는 "테이블"이라는 단어를 타겟팅할 수 있고 다른 광고는 "가구" 등의 단어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각 광고가 테스트하려는 제품과 밀접하게 관련된 단어의 관심 기반 타겟팅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인구통계를 기반으로 타겟팅할 수도 있습니다. 즉 나이와 성별. 이는 테스트하려는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특정 성별이나 특정 연령 그룹에서 잘 작동하는 제품이라고 생각되면 해당 성별이나 연령대에 따라 광고를 분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즉, 한 광고는 여성을 타겟팅하고 다른 광고는 남성을 타겟팅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한 광고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고 다른 광고는 노인 등을 대상으로 합니다. - 광고 최적화
우리는 페이스북 캠페인을 4 일. 그런 다음 광고 실적을 분석합니다.
Facebook 비즈니스 관리자에서 광고 실적을 확인하거나 Facebook 비즈니스 제품군 모바일 앱,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에서 광고 분석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까다로운 부분입니다. 다른 틈새에는 해당 틈새에서 이상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다른 메트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틈새 시장은 일반적으로 2% – 5%의 클릭률(CTR)을 볼 수 있는 반면 다른 틈새 시장은 정상적으로 1%-2%의 CTR을 가질 수 있습니다.
더욱이 메트릭은 수익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이것을 설명하겠습니다.
당신은 가질 수 있습니다 높은 10%의 CTR과 2%의 대화율이면 괜찮습니다. 이 경우 10%의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를 클릭하고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했지만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한 10% 중 2%만이 귀하의 상점에서 구매했습니다.
당신은 가질 수 있습니다 낮은 1%의 CTR과 20%의 대화율은 1%의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를 보고 귀하의 링크를 클릭하여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했으며 귀하의 링크를 클릭한 1% 중 20%가 귀하의 가게!
따라서 수익 측면에서 캠페인이 광고 지표만을 기준으로 수익을 창출하지 못한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제품의 이익 마크업과 같이 광고 메트릭 외부에서 고려해야 할 많은 변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에 "캠페인 A” $100 이익 마크업이 있는 제품의 전환율이 2%이면 "캠페인 B" 여기서 "캠페인 B"는 수익 마크업이 $5인 제품에 대한 대화율이 20%입니다.
두 캠페인의 노출수가 같다고 가정합니다. 노출은 광고를 본 횟수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두 캠페인의 노출수가 100인 경우 "캠페인 A"의 경우 노출수 100회 중 2%가 $100의 이익 마크업으로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100회 노출의 2% = 2/100 x 100회 노출 = 2를 계산해 보겠습니다. 이는 2명의 시청자가 제품을 구매했음을 의미합니다.
제품의 이익 마크업은 $100입니다. 따라서 "Campaign A"가 얼마나 많은 이익을 얻었는지 알기 위해 $100 이익 마크업으로 2명의 시청자를 곱합니다. 2 x 100 = $200입니다. 의미 "캠페인 A"는 $200 이익을 만들었습니다.
"Campaign B"가 얼마나 수익성이 있었는지 알아보자! 우리는 100 노출 중 20%가 $5 마크업으로 제품을 구입했다고 말합니다.
즉, 20/100 x 100 노출수 = 20입니다. 이는 20명의 시청자가 "캠페인 B" 제품을 구매했음을 의미합니다.
제품의 이익 마크업은 $5입니다. 따라서 "캠페인 B"의 수익성을 알아보기 위해 시청자 20명에 $5 이익 마크업을 곱합니다. 20 x 5 = 100. 이것은 "캠페인 B"가 $100 수익을 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캠페인 A”는 전환율이 2%로 낮지만 전환율이 20%로 높은 “캠페인 B”보다 여전히 수익성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광고 측정항목만으로는 캠페인의 수익성을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CTR이 낮거나 CTR이 높기 때문에 캠페인이 수익성이 없을 필요는 없습니다.
광고 지표는 캠페인의 수익성을 나타내기 위한 것이 아니라 캠페인이 최적의 성과를 내고 있는지 여부와 그렇지 않은 경우 어떤 영역을 최적화해야 하는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이전에 말했듯이 다른 틈새 시장에는 정상으로 간주되는 다른 메트릭 점수가 있습니다. 일부 틈새 시장은 일반적으로 3% – 5%의 CTR을 얻지만 다른 틈새 시장은 1% – 2%의 CTR을 정상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후에 4 일 귀하의 지표가 귀하의 업계에서 이상적인 수준 이하로 떨어지는 경우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성능을 위해 광고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1%의 CTR에서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가정하고 CTR을 2%로 늘리는 작업을 하면 어떻게 될까요?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판매를 올바르게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이미 1%의 CTR로 판매를 하고 있고 이를 2%로 늘리면 어떻게 됩니까?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겠죠? 기분이 좋지 않겠습니까?
귀하의 틈새 시장에 어떤 광고 지표가 이상적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귀하의 틈새 시장에 있는 다른 dropshipper 친구가 있고 광고가 자주 받는 메트릭 점수를 알려줄 수 있거나 다른 틈새 시장에서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상점이 있고 좋은 아이디어가 있지 않는 한 귀하의 업계에서 어떤 광고 메트릭이 이상적인지 알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그 틈새 시장에서 주로 얻을 수 있는 것.
단서가 없는 경우 염두에 두어야 할 일반적인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틈새 시장에서 다음 메트릭 점수는 상당히 좋습니다.
(1) $1 -$2의 클릭당 비용(CPC)
(2) $15-$25의 1000회 노출당 비용
(3) 클릭률 2% 이상
광고가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경우. 더 나은 성능을 위해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할 광고 영역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다음은 최적화 노력을 안내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지침입니다.
(1) CTR이 낮은 경우; 광고 소재와 광고 문구를 수정하세요. 광고 소재는 동영상이든 이미지이든 광고 콘텐츠입니다. 광고 카피는 광고의 텍스트 캡션입니다.
(2) CPM/CPC가 높으면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의 약자로 광고가 1,000번 조회된 후 Facebook에서 청구하는 금액을 나타냅니다. CPC는 "클릭당 비용"을 나타내며 광고에서 프로모션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Facebook에서 청구하는 금액을 나타냅니다.
높은 CPM/CPC는 예를 들어 잠재고객 때문일 수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 및 호주와 같은 5대 잠재고객을 타겟팅할 때 CPM/CPC는 일반적으로 아시아 또는 아프리카 국가의 잠재고객을 타겟팅할 때보다 훨씬 높습니다.
더욱이 높은 CPM/CPC는 동일한 고객에게 유사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입찰하는 광고주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피크 기간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4분기(9월~12월)에는 일반적으로 블랙 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 추수감사절 및 크리스마스 연휴로 인해 높은 광고율을 보입니다. 따라서 CPM/CPC는 일반적으로 4분기에 증가합니다.
높은 CPM/CPC는 광고 크리에이티브가 매력적이지 않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Facebook이 1000명의 시청자에게 광고를 보여주고 그들이 광고 동영상을 통해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고 시청함으로써 광고에 참여하는 경우. 사람들이 광고를 좋아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CPM/CPC가 감소하지만 사람들이 광고에 참여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CPM/CPC가 증가한다는 인상을 Facebook 알고리즘에 보냅니다.
잠재고객 간에 분할 테스트를 시도하여 어떤 잠재고객이 더 낮은 CPM/CPC를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 직송하는 경우 뉴욕을 타겟팅하도록 하나의 광고를 설정하고 플로리다를 타겟팅하도록 다른 광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 낮은 CPM/CPC를 얻는 것에 대해 항상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판매하려는 제품에 대한 이익 마크업과 대상 고객의 전환율을 제공하여 수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여전히 수익성이 있습니까? 귀하의 CPM/CPC 요율로?
그렇지 않은 경우 캠페인을 중단하고 다른 제품을 테스트하십시오. 또는 분할 테스트 어떤 잠재고객이 낮은 CPC/CPM을 제공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잠재고객 타겟팅.
수학을 할 대화율이 없다면 ATC(장바구니에 추가)가 있습니까?와 같은 포인터를 찾으십시오. 그리고 ATC가 있는 경우 캠페인을 계속 실행해야 한다는 좋은 표시입니다.
(3) ATC가 낮은 경우; ATC는 "장바구니에 추가"를 의미합니다. 캠페인 실행 4일차 이후에 최적화를 진행했음을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각 제품을 테스트하기 위해 $250 예산 한계점을 사용하여 최대 10일로 규칙을 설정했습니다. 따라서 4일 이후에는 해당 예산의 절반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최대 일수의 절반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첫 4일 동안 ATC나 전환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이는 광고 게재를 중단하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Facebook 알고리즘이 데이터를 수집하고 광고를 더 잘 제공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CPM/CPC가 높은 경우에만 ATC를 확인합니다. 이 경우 제품에 대한 이익 마크업이 높고 4일차에 이미 ATC가 있는 경우 캠페인을 계속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에 CPM/CPC는 높지만 제품에 대한 이익 마크업은 낮고 4일차까지 ATC를 받지 못하는 경우 캠페인을 종료하고 다른 제품을 테스트하거나 고객 타겟팅을 분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잠재고객이 낮은 CPC/CPM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세요.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것을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1000회 노출당 비용(CPM) 또는 클릭당 비용(CPC)이 높은 경우 CPC가 $100이고 수익 마진이 낮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따라서 각 제품에 대해 $10의 이익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누군가 귀하의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프로모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100를 지불할 가치가 있습니까? 그들이 당신이 $10 이익을 내는 제품을 살 가능성이 있습니까?”
물론 우리 웹 사이트 방문자가 제품의 많은 단위를 구매하도록 강요하는 전략을 구현하지 않는 한 우리에게는 그럴 가치가 없습니다.
(4) 만약에 전환율이 낮습니다. $25 일일 광고 예산으로 최대 10일, 각 제품 테스트를 위해 최대 $250으로 규칙을 설정했음을 기억하십시오.
4일째, 우리는 최대 일수의 절반을 가지 않았거나 제품당 총 테스트 예산의 절반을 소진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전환율이 낮다고 해서 4일차에 캠페인을 중단하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ATC가 있지만 전환율이 없는 경우 체크아웃 흐름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청중이 구매를 완료하지 못하게 하는 체크아웃 흐름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지침입니다.
(a) 체크아웃 페이지를 통한 탐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페이지 탐색을 시도하는 동안 중단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직접 확인을 시작하고 모든 것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구매자가 체크아웃할 때 처음 보는 값비싼 숨겨진 수수료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높은 배송료 및 세금과 같습니다. 제품 가격에 세금 및 배송료를 포함하고 제품 페이지에 "가격은 배송 및 세금 포함"이라고 명시할 수 있습니다.
(c) 여러 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결제 옵션 귀하의 웹사이트에. 예를 들어 카드 결제, 은행 송금, 페이팔 등 방문자가 한 가지 결제 방법을 통해 구매를 완료할 수 없는 경우 다른 결제 방법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d) 웹사이트에 라이브 채팅을 포함할 수 있으므로 방문자가 사전 구매 문의가 있는 경우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랑하다 티디오 라이브 채팅, Shopify, Woocommerce, Ecwid 등과 통합되어 있습니다.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소네텔 많은 국가에서 가상 전화번호를 얻을 수 있으므로 고객이 현지 업체처럼 전화할 수 있습니다.
(e) 풍부한 카트에 대한 리타게팅 이메일 및 SMS 캠페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즉,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았지만 구매를 완료하지 않은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수집한 다음 할인 쿠폰과 구매를 완료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를 보냅니다. 이메일 및 SMS 리타겟팅은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권장합니다 전지전능하다. Shopify, Woocommerce 등에 구축된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와 통합되어 있습니다.
ATC가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전환을 위해 웹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정크 아이템을 판매하는 허술한 직송 매장처럼 보이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말 그대로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물어; 귀하가 대상 고객이라면 사이트에서 무엇이든 구매할 수 있을 만큼 사이트를 신뢰할 수 있습니까? 대답이 "아니요"인 경우 사이트 디자인 및 모양에 대해 작업해야 합니다. - 광고 죽이기 및 크기 조정;
광고를 최적화한 후 예산 한계점에 도달할 때까지 광고를 게재합니다!
이 경우 일일 테스트 광고 지출 $25에서 최대 10일 동안 각 제품을 테스트하기 위한 예산 한계점을 설정했기 때문입니다. 각 제품에 대한 총 테스트 예산은 $250입니다.
일단 그 예산이 소진되면 우리가 적어도 한 번의 판매를 했다면 우리는 Facebook 광고 확장 반면에 우리가 어떤 판매도 하지 않았다면. 해당 제품을 폐기하고 다른 제품 테스트로 넘어갑니다.
궁금하실까봐 말씀드리자면 8일 첫 판매를 했습니다!
Facebook 광고를 사용한 직송 제품 테스트에 대한 결론
dropshipping에 대한 인터넷의 모든 내용을 읽고 모든 멘토를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연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 이것은 올바른 방향을 알려줄 수 있지만 자신의 경험을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손을 더럽히며 일을 해야 하고 그 일을 하는 동안 화면의 지표를 공부하면서 직감을 믿으세요. 매장, 제품, 공급업체, 청중 및 귀하의 번잡함과 관련된 모든 것이 고유하기 때문에 귀하의 경험을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즉, 이 기사는 우리에게 효과가 있었던 생산자 직송 제품 테스트에 대한 우리만의 접근 방식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 할 수 있고 우리는 그것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이 자습서는 무료 직송 과정의 일부입니다. 직송 과정 개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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